블로그센터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한마디는 무엇일까? 본문

블로그팁/내맘대로 리뷰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한마디는 무엇일까?

수다공작소 2010. 4. 12. 18:42

정지훈 T

 

 

"정지훈 요즘 아이돌 대세인데,

정지훈씨만의 있다면 뭔가요?"

 

""


비의 생각대로T는 그의 '몸'이었다. 그래서인가? 며칠 전 음악 프로 컴백 무대 때 상체를 드러낸 과감한 노출로 이슈를 만들어냈다.

 

 

 내가 생각하는

나의 '생각대로T'는 무엇일까?

 

 

급할 때 요긴한 Taxi, 백지장도 맛들면 낫다는 Teamwork,  아마존의 산소탱크 Tree, 영화 Transformer, 쉼 충전 Travel, 아무래도 Televion인가?

한참 동안 T에 사로잡힌 나의 시선을 훅하고 후려치는 게 있었으니, 그것은 다름 아닌 T.

 

 

행복충전 "티 힘"

 

 

아! Tea + funny의 시간. 커피 한 잔 들이키며 친구들과 함께 인생을 논하다보면 세상만사 다 귀찮아도 그 시간만은 파라다이스지!

 

고로,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한마디는 티!퐈!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