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센터

황사 대비 피부관리법 어성초, 피마자, 포도씨로 해결하자! 본문

블로그팁/내맘대로 리뷰

황사 대비 피부관리법 어성초, 피마자, 포도씨로 해결하자!

수다공작소 2010. 4. 7. 17:25

노폐물 제거와 수분공급을 한번에

메리린 P 클리어 숍

 

 

봄만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황사.  이 시기 피부는 쉽게 지치고 트러블을 일으키곤 합니다. 메리린의 식물성 오일 비누은 여드름에 효능이 있는 어성초에, 피부 재생을 포도씨오일, 거기자 각질 관리를 돕는 피마자오일이 포함 되어 있어 피부관리에 충분히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산마을 농산 - 어성초, 삼백초 ::어성초는 최근 들어 스트레스성 여드름 환자가 급증하면서 각광받게 된 천연 화장품의 원료 입니다. 살균, 향균 소염작용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White Soap피마자오일은 먹기만 하면 설사를 한다 하여 한 때 장청소용으로 복용되기도 했습니다. 피부보습, 윤활작용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네이트 Q&A - 아는 사람의 믿을 수 있는 답변포도씨는 향산화 작용을 도와 피부 노화를 방지합니다. 특히 포도씨에는 포도보다 더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다. 그 예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을 비롯해 레스베라트롤, 리놀레산, 토코페롤, 케티킨류 등을 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포도를 드실 때는 다소 떨떠름하나 씨를 잘게 씹어 먹는 것이 더 몸에 좋습니다.

 

최근 이들 재료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비누가 유행하고 있는데, 메리린 P 클리어 숍 하나면 충분히 피부관리 효과를 얻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단,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솜털 세안법으로 제품 사용을 권장합니다.

 

관련글 고현정의 피부관리법 솜털 세안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