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블로그센터
아이팟처럼 만들고 구글처럼 팔아라 본문
I googled it
마케팅Marketing에서 브랜딩branding의 시대로의 전환
구찌Gucci; 소비의 향연을 위한 사원 The Temple to The Selling Ceremony
유인하기 -> 설득하기 -> 기대감 증폭하기
경험은 브랜딩의 핵심 가치다
p73 "브랜드 선택은 자신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기업이 고객의 느낌을 고려하기보다는 교묘하게 모방하거나 화려한 프리젠테이션으로 구매결정에 영향을 주려고 하죠."
입소문 vs. 추천
입소문보다는 추천이 더 강력하다. 특정 브랜드를 추천하는 사람들은 그 브랜드의 옹호자일 가능성이 높다.
경쟁자들과는 차별화를 꾀하고 고객하고는 관련성을 증대시켜라
[아이팟처럼 만들고 구글처럼 팔아라A Clear Eye for Branding - 톰 어새커 http://www.acleareye.com/]
'블로그팁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Symbol; 상징물로 효과적으로 도시를 랜드마크하다! (0) | 2010.03.23 |
---|---|
Color Marketing; 색으로 말하는 도시들 (0) | 2010.03.23 |
별난인간 별난사람 강의석의 "강의석.com" (1) | 2010.03.12 |
IT를 말하는?! 한국 잔치상에 손님 없다 (0) | 2010.03.10 |
기업을 움직이게 하는 것은 소비를 창출해내는 앞선 생각이다. (4) | 2010.03.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