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센터

기업 이미지 쇄신을 위한 이벤트 기획 본문

잡동사니

기업 이미지 쇄신을 위한 이벤트 기획

수다공작소 2010. 2. 4. 23:59

집단토론문제

 

주제 : 비전그룹의 7개 계열사 대표들이 모여 회사의 50주년 기념 행사를 기획하는 토론을 하고자 한다. 단, 회장님께서는 "50주년"과 앞으로 추구하게 될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하라고 하셨고, 각자 자신이 속한 계열사의 의견이 채택되면, 상당한 금액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고 하였다. 위의 내용을 토대로 토론을 통해 행사를 기획하여 결론을 도출하라.

 

참고

 

기업소개

 

비전그룹, 재계 3위 기업, 주요사업: 유통 및 서비스,  계열사 7개, 총직원 3,500명

 

행사일정

 

날짜 : 2010년 7월 16일(금)

 

각자 자신이 속한 계열사의 의견이 채택되면, 상당한 금액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Tip 토론자들의 경쟁을 유발할 수 있는 문구는 함정!

 

 

 

기업 간 무한 경쟁 속에서도 50년을 한결 같이 고객만을 위해 달려온 비전 그룹

 

Oh(5)! Summer Dream Festival

Love Mark로 "Five(5)"를 강조

 

이벤트 사전 홍보 방안

 

1) 어린이를 위한 특별 사은행사 : 5월 5/15/25일 아동복 라인 특별 할인행사

2) 블로그형 위젯 제작 및 배포

 

나눔의 실천 for 친근한 이미지; 사회공헌

 

1) 소년소녀가장 장학금 수여식

 

가족단위의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 기획 진행

 

1) 한양대학교 과학체험 프로그램 운영

2) 백일장, 사생대회etc

3) 가족 단위 제작 UCC 대회 (행사 후 접수/네티즌 심사 50%)

 

박카스의 국토대장정, 아모레퍼시픽의 핑크리본 마라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