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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효율적인 판매의 5단계 본문
나는 판매sales를 할 때 기분이 좋아진다. 특히 소비자 접점sales point에서의 판매는 갓잡은 등푸른 생선의 비늘만큼 생생한 느낌을 준다.
인터넷 세상의 도래에 발맞추어 닷컴기업들은 새로운 유통망인 온라인쇼핑몰에 눈을 돌렸다. 현재 경기 불황의 여파로 온라인유통망이 오프라인을 뚫고 선전하고 있는 중이다.
나는 오프라인이건 온라인이건 판매에 있어서 그 맥락은 하나라고 본다. 결국 소비자를 설득해야 한다는 명제는 둘 다 공통의 과제이다.
소비자를 설득하는 방법을 익히는 것 만으로도 이 분야에 진출하는 데 필요한 자질을 갖추었다고 생각한다.
가장 효율적인 판매의 5단계
1. 의사결정자와 접촉하라.
2. 판매 분위기를 만들어라.
3. 간단하게 설명하라.
4. 판매완결로 이끌어라.
5. 기분 좋게 마무리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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