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센터

송혜교 현빈 그들이 사는 세상 본문

뒤죽박죽 텔레비전

송혜교 현빈 그들이 사는 세상

수다공작소 2009. 8. 16. 02:17
다소 부진을 면치 못했던 작품이었지만 소수 마니아들에게서 깊은 사랑을 받았던 '그들이 사는 세상' 의 두 주연 배우가 사랑에 빠졌다.

현빈은 평소 자신의 중학교 동창들과 종종 만나 친분을 과시하곤 했는데, 그 자리에 송혜교를 데리고 나갈 정도라니 둘의 관계가 진짜로 깊어진 것으로 보인다.

송혜교는 과거 이병헌과 연인 관계임을 당당히 공개해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는데, 아쉽게도 그 둘의 사랑은 오래 가지 못했다. 최근 이병헌은 그의 헐리우드 진출작의 흥행여부를 놓고 긴장된 나날을 보내고 있고, 송혜교는 그사세 이후 별다른 행보를 보이지 않고 있다.

송혜교가 영화 '황진이'를 촬영하던 당시 가수 비가 풀하우스의 인연으로 그녀의 촬영장에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한 바 있었는데, 그만큼 뭍 남성들의 사랑 독차지했던 그녀기에, 지금 이 순간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위인들!이 꽤 있을 것 같다.

아모레퍼시픽의 광고에 현빈이 캐스팅되어 광고촬영이 진행될 때 송혜교가 그 광고에 우정출연한 바 있다. 아마 그 때도 사귀는 중이었나 보다. 한 회사의 광고에 나란히 캐스팅된 것도 우연이라기 보다는 인연 같다 싶다.

그사세 촬영 당시 현빈에게 "송혜교랑 키스신 그만해!" 문자를 받았다는데 그만큼 연기가 실제인듯 리얼했다는 이야기.

드라마 속에서 알콩달콩 티격태격했던 사랑 공식을 현실에서도 이어나갈지 궁금하다. 결혼 적령기의 두 사람이고 동갑내기 커플이기에 이번 만남이 그리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줄 안다. 서로에게 힘이 되고 빛이 되는 연인으로 발전하길 바란다.

Comments